수탈 NPC 위치

Posted by ΗΕΠΓΥ♪
2014. 7. 8. 10:05 대항해시대/항해정보 ♪


독일용병함대 - 4척으로 구성된 전투형핀네스팟 레어(쌍두독수리,3번발주서 드랍 팟과 부적,스피어 드랍팟으로 2종류) 리젠위치 주변의 몹을 청소해줘야 합니다.

북해무장상선대 - 여러종류의 배로 구성되 있으나 전투형핀네스-상업용핀네스-전투형핀네스 팟이 고급창레시피,교역품 고급가구드랍

로마호위함대, 코르시카용병함대, 제노바용병함대 - 각각 메두사,페가수스,그리폰 문장 드랍

케르치수탈단 - 레어(유니콘문장,교역품 대리석을 드랍하며 붉은색원안의 npc를 청소해야 나옵니다.  리젠률 극악)

에스파니아호송함대,에스파니아함대 - 붉은색의 점은 에스파니아 호송함대의 리젠위치(제독옷지도,교역품 모직원단 팟과 고급검레시피,교역품 피혁제품 팟의 두종류가 존재합니다)
파란색은 에스파니아함대의 출몰위치이며 전열함2척,전투형겔리온2척의 레어팟이 존재합니다(궁극검레시피 드랍)

정복자 - 전열함3팟으로 구성되며 표시된 해역은 반다해역 출몰지역입니다.(중장선미루,압연철판을 드랍합니다) 정복자의 경우 반다해역외에도 자바해역에서도 나오지만 출몰빈도는 반다해역이 높습니다.

정복자 - 3척 전열함으로 구성되며 (다바오에서 남동 방향으로 12~15분 정도 지역에 위치) 동캐롤라인 해역의 상기 표시된 지역에서 나옵니다.(모드7권,압연철판,금세공,진주를 드랍합니다) 
* 해역에 5명 미만일경우에는 한군데서 리젠 5명 이상일경우에는 2군데서 리젠됩니다.

떠돌이사략함대 - 중겔리온 3척 구성 오스트레일리아 남부해안으로 호바트서 북서쪽으로 북상(모드8권,압연철판,브랜디를 드랍합니다)
*모드7권과 마찬가지로 해역에 5명기준으로 1~2군데서 리젠됩니다.

마라뇽해적 - 기습몹으로 산로케곶 앞바다에서 출현 표시된 세군데 위치에서 주로 기습이 들어옵니다.(해룡문장,불부적 드랍)
*마라뇽 해적의 경우 기습 외에도 4척구성된 리젠 팟이 존재합니다. 키르하님 정보입니다.

아랍무장상선대 - 4척지벡으로 구성 레어팟 출몰빈도 극악.(곤봉고급 드랍)
*정말 잘 안나오는 npc중하나입니다 4마리팟에서만 레시피를 주며 상기 지역외에도 아라비아해역에도 출몰합니다.

이집트해적, 오스만해군, 이슬람왕조함대 - 이집트 해적의 경우 붉은색 원안에서 출몰(피닉스문장 드랍,이외에도 앵커를 주는팟,불사조선수상을 주는팟 세종류), 오스만해군(궁극지팡이제련법)과 이슬람왕조함대(궁극반달검제련법)는 위의 지도 전지역에서 출몰합니다.
*오스만해군이나 이슬람왕조함대는 겔리스포함된 팟만이 레시피를 드랍합니다. 단 붉은색원안에서도 오스만해군은 나오지만 레시피를 드랍하지는 않습니다.

마루나함대 - 보라색 돛을 단 대형겔리온 4척 팟으로 붉은색 원안에서 출몰합니다.(목재가공레시피 드랍)
*똥미나가신다님 제보로 수정했습니다.

부기스선단 - 전투형겔리온 4척짜리 레어팟(로프강화레시피,소녀전사의부적,소금 드랍), 그외에 중겔4척 또는 중겔리온2 대형겔리온2척(백연탄,수탈장갑 또는 백연탄,노젓기부츠 드랍) *아르테미아님 제보로 수정했습니다.

버커니어 - 일반 대형겔리온2 전투형겔리온2 또는 전투형겔리온4,  레어 대형겔리온2척 전투형겔리온3척으로 구성 검은돛을 칠한 레어버커니어 팟(웃는해골문장 드랍)  *피오라님 정보입니다.

이슬람상선대 - 표기된 지역외에도 인도, 동남아, 페르시아만, 홍해 거의 전지역에서 출몰합니다. 지벡3척 또는 삼부기2 지벡등으로 구성되며 지벡3척팟(무장지벡,상지벡,지벡으로 구성된 팟)에서 레시피를 드랍합니다(고급반달, 교역품 석유 드랍)

발트해적 - 4마리로 구성 레어몹 빨간색 마킹부분 근처의 몹을 처리해야 합니다(드래곤문장 드랍)
바이킹 - 붉은색 원지역의 몹을 청소하면 나오며 전투형겔리온4대로 구성(최고급창레시피 드랍) 검은색 돛을 달고 나옵니다. 기습몹의 경우 사람수에 따라 1~5까지 리젠되며 바이킹문장, 빨간털을 한 소르스틴의 갑옷 을 줍니다.
*존바츠,G선상님 정보입니다.

세이셸해적 - 붉은색 원안의 지역에서 나오며 지벡4척으로 구성,레어팟의경우 중겔리1지벡3척으로 구성되며 지벡팟을 처리해야 나타납니다.(크로스소드문장 드랍)
*스칼렛요환슨님 정보입니다.


누락된 부분은 제차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또한 정보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리젠포인트 마킹이 없고 붉은색 원형으로 그려진 곳은 나오는 위치가 일정하지 않거나 정보가 없는 경우입니다. 


출처 : http://dhoguide.com/116925 by 미르 무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