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릭 발견을 부캐와 함께

Posted by ΗΕΠΓΥ♪
2013. 11. 18. 11:04 대항해시대/항해정보 ♪

다 알고 계신 내용이겠지만..그냥 끄적끄적..
부캐는 모험스킬이 없습니다..그런데 렐릭 발견을 해야겠고 해서..모험퀘스트가 그렇듯..같이 발견하면 되지않을까 싶어 
같은 렐릭피스에서 퀘를 받아 진행해보았습니다.
결론을 바로 얘기하자면, 부캐는 언어만 되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렐릭이다 보니 읽기가 되어야한다능 ㅡㅡ;
그러나 본캐가 발견을 한다고 해서 다른 모험퀘처럼 부캐도 같이 발견을 하는것은 아니더군요..
어제 한게 "숨은영웅" 15랭크 피스를 이용한 퀘스트였는데..(트럼프카드 발견하는 그것요^^)
(1) 프랑스어가 없어서 본캐도 를 아예 못받더군요..
(2) 마르세이유 가서 로망어 변억서를 사서 사용 후 본캐는 퀘를 받았습니다.
(3) 부캐가 퀘를 받으려니 스킬조건이 안되서 못받는다는 메세지가 뜨더군요 (언어공유가 안되더라는 ㅡㅡ;)
(4) 부캐도 로망어 번역서를 하나 썼더니 퀘를 받았습니다 (탐색이랑 학문스킬은 없어도 언어만 있으니 받아지더군요)
(5) 오슬로 북쪽 큰바위를 클릭..(관찰은 무용지물이더군요..큰바위를 찾아가서 클릭해야 된다능 ㅋㅋ)
     바위 클릭할때도 로망어 번역서를 써야 발견이 되더군요^^..읽기가 되어야 렐릭을 발견하겠지요^^;

모험스킬없는 부캐도 같이 진행하려면 부캐에게 언어를 장착해주고 퀘를 받아주는 센스..나어지 모험스킬은 공유가 된답니다..

- 혹시 모험스킬 공유가 안되는 렐릭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댓글좀 주세요..트레저헌트를 이제 시작해서 ^^ 정보를 찾는 중입니다. 


출처 : http://dhoguide.com/5154033  by 미르 해뜰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