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망또 수탈정보

Posted by ΗΕΠΓΥ♪
2016. 4. 7. 01:30 대항해시대/항해정보 ♪



1. 여신 프레이아의 신주

스칸디나비아 여단 ( 전투용 핀네스 4척, 선원 55 or 43 공 94 방 54 ) , 열부갑 수탈 위치와 동일하다.

단, 스칸디나비아 여단은 2종류가 있다. 소녀전사의 부적을 주느냐, 프랑키스카 를 주느냐로 구별한다.

 NPC 종류 1  -  금화 2240       아쿠아비트      은      프랑키스카             열부 프레이디스의 갑옷
 NPC 종류 2  -  금화 2240       아쿠아비트      은      소녀전사의 부적       여신 프레이아의 신주

몹 특성 및 작업방법
4대 백병스킬 다 사용합니다. 돌격을 수시로 사용하며, 초반에는 외과를 자주 하는 편이지만, 그 시간이 좀 짧은 편입니다.
검술 10랭 이상 되시는 분들은 되도록 검술은 스킬북에 봉인하시고 작업하시면, 그나마 수월하실듯합니다.
선원이 4척 모두 55명이 되는 팟에서, 수탈하였습니다. 
A와 B가 43명 C와 D가 55명인 팟은 5팟 정도 팟당 2-3시간 씩 우리기를 해 보았습니다만,
여신 프레야의 신주는 나오질 않았습니다. 4척 모두 선원 55명인 팟에서 기습 3번쨰 만에 적강으로 입수하였습니다.
43명의 선원인 팟에서도 나오는지 다른 분들꼐서 확인해 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PS : 결론이 난거 같습니다. 
결론은 선원은 상관없이 소녀전사의 부적을 주는 팟을 우리고 우리시면 준다. 입니다..^^


위의 지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4개소를 청소하다 보면, 레어몹이 리젠 되는 방식입니다. 
해역에 6명 이상 또는 그 이상으로 많을 떄, 레어몹이 자주 출현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운이 없으면 2시간동안 몹 구경도 못할 수도 있구, 10분 간격으로 3팟 보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되도록 많은 지인들을 동원하셔서 해역 인원 늘린 다음에 작업하시면 수월하실듯 합니다.

2. 마신 로키의 잔


기습 바이킹 ( 대형 갤리온 1척 전용 갤리온 3-4척 - 선원 90 공 162 방 86 ) 에서 입수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 털을 한 소르스틴의 갑옷을 수탈할 수 있는 몹과 마신 로키의 잔을 수탈할 수 있는 몹으로 나뉩니다.

NPC 종류 1   -   금화 3200      금               보드카      그레이트 바이킹                마신 로키의 잔
NPC 종류 2   -   금화 3200      금               보드카      명인 목수의 목공도구      빨간 털은 한 소르스틴의 갑옷

몹 특성 및 작업방법
백병스킬 사용하지 않습니다. 함장 NPC를 백병으로 썰고 있으면, 외과를 잘 하는 몹입니다만, 기습몹의 특징상 백병을 오래 가져가기가 힘듭니다.
돌격 연사 및 검술 봉인후 방어연사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효율적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백병 개시하자 말자, 굉음탄 시전 후 방어 연타로 작업하여, 마신 로키의 잔을 입수 했습니다.
2-3명이 팟을 이루어 작업하시면, 드랍율도 올라가는거 같고, 무엇보다 기습의 빈도가 굉장히 좋습니다.
지인 분들끼리 시간 맞춰서 작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2클로 작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만, 저는 컨트롤이 번거로워서 몇번 작업하다가 그만 두었습니다.
굳이 제어 하시지 않으시더라도, 사령탑 이나 수리지원 옵션 달린 배를 부캐에게 태워서, 부캐 난파되는거 신경 쓰지 마시고, 
작업하셔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명인 목수의 목공도구의 수탈 여부로 몹 구분하시면 편합니다.
참고로, 전 그레이트 바이킹 30개 먹을 동안 마신 로키의 잔 2개 나왔습니다. 
제너럴 망토 메모리얼 패치 2일 전에 마신 로키의 잔이 나와서 좌절 했다가 우여곡절 끝에 득했습니다.

3. 번개신 토르의 번개

기습 스웨덴 사략함대가 준다는 말도 있습니다만, 전 그냥 함대의 행방 퀘스트를 13번 정도 수행했습니다.
부캐들이 다 먹을 동안 못먹고, 제일 마지막에 본캐 주는 걸 보면, 부캐들이 주인 잘 못 만나서 참 고생한다 하는 측은지심이 다 들 지경이였습니다.
진정한 수탈러라면 백병이나 다른 방법으로 클리어 해야 겠지만, 전 살짝 짜가 끼가 있는 수탈러라서, 태양의 부적을 난사했습니다.
전투 시작후 2클로 태양의 부적을 난사하면, 한 15초 정도면 승리~ 멘트가 나오더군요. 참고만 하십시요.

4. 방랑신 에쥬의 마주



베닌 무장상선대 ( 상형 갤리온 2, 전투용 갤리온 2 - 선원 72 공 126 방 92 ) 에서 입수 할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기니만에서 출현하는 레어몹입니다. 
베닌 무장 상선대를 젠 시키기 위해서는 붉은 점으로 표시된 6개 장소의 베넹 수송선을 청소해야 리젠이 됩니다.
해역에 5명 이상의 유저가 있을 때에는 동시에 4개의 장소에서 베넹 수송선이 떠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거리가 먼 주황색 원으로 표시된 지역에 베넹 수송선 2대가 떠 있는 것을 확인하신 후, 
붉은색 원으로 표시된 지역의 베넹 수송선만 청소하시는게 효율적입니다.

노란색으로 표시된 장소는 근처에 있는 붉은 색 점으로 표시된 장소와 번갈아 가면서 잡몹이 젠 되는 장소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시면서 잡몹 청소 하시다 보면, 레어 몹이 젠 됩니다.
드랍 물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금화 2560      상아세공            상아            산호 빗            방랑신 에쥬의 마주

산호빗 20여개를 득한 후에, 겨우 방랑신 에쥬의 마주를 입수했습니다.

몹 특성 및 작업방법
베닌 무장상선대가 노스 무장함대와 좀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백병스킬은 모두 사용하면서, 외과를 엄청나게 합니다. 포는 그리 아프지 않으니 수리걱정은 좀 덜 합니다.
우리기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만, 일단 레어몹 보기가 좀 번거로웠습니다.
일단 리젠만 시킬수 있다면, 그 몹에서 끝장을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위에 적었듯이 공이 좀 쎕니다. 
백병 시작시 백연탄 이나 총격을 적당히 사용해 주셔서, 공을 90~80대로 낮추어 주면 선원이 50명 정도로 줄게 되지만,
외과를 꾸준히 하는 몹이므로, 점착하여 백병하시기가 수월하십니다.
저 혼자만의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몹에 비해, 퇴각이 잘 안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몹의 선원이 몇명 남지 않아 퇴각 버튼을 누르면,
2-3턴의 딜레이는 기본이더군요. 돌격용 오스만 갤리로 작업하다가, 일등전열함으로 변경하여 작업하니 좀 수월했습니다.
백병중에는 다른 몹들은 포격진형을 이루고, 백병이 종료되면, 다시 백병을 하려고 주위에 들러 붙는 이상한 패턴을 가진 몹이였습니다.

4번쨰 만난 레어몹에서 기습 8번인가 9번째 들어갔을 떄, 적강으로 입수했습니다.

5. 바다의 신 포세이돈의 항아리


크레타섬 해적 ( 중 갤리 3 대형 갤리 1 - 선원 120 공 176 방 96 ) 에서 입수 할 수 있습니다.
아테네에서 부터 터키서쪽 상륙지 까지 검은 색 점으로 표시된 장소에서 젠 됩니다. 제가 3일 정도 작업하면서 본걸로는 
위의 그림에서 표시한 장소 이외의 장소에서는 로도스 해적과 크레타섬 해적 레어팟을 보지 못했습니다.
동일한 지역에서 로도스 해적이 같은 장소에서 젠 되므로 같이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금화 2480     대리석         도자기               단죄의 부적                     바다의 신 포세이돈의 항아리

몹특성 및 작업방법
화염탄을 사용하는 몹입니다. 따라서 화재가 아주 빈번히 발생합니다. 
수리 게을리하시다가는 백병 중에 선박의 내구때문에 퇴각을 해야 하는 일이 종종 발생했습니다. 
굉음탄도 자주 사용합니다. 혼백에도 주의 하셔야 합니다.
로도스 해적에 비해 출현 빈도가 상당히 높으니, 우리기 보다는 그냥 적당히 1-2번 적강 받아보고, 적강이 잘뜬다 판단되시면, 점착을 안그런 경우에는
그냥 썰고, 다른 팟으로 작업 한다는 생각으로 작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썰어야 겠다는 생각으로 썰다가 제독에게서 적강으로 입수하였습니다.
연금술 랭이 되시는 분은, 그냥 실험으로 만드시는게 편하실듯 합니다. 저도 만들어야 겠다 생각하고, 로도스 해적 작업하다가 입수하였습니다.

6. 여신 아테나의 성목


로도스 해적 ( 중 갤리 2 대형 갤리 2 - 선원 120 공 172 방 92 )에서 입수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표시된 지역에 크레타섬 해적과 동일한 장소에서 젠됩니다.

금화 2440     대리석         강달소라                           단죄의 부적                     여신 아테나의 성목


단죄의 부적 40-50개를 득한 후에 득했습니다. 

몹 특성 및 작업방법
크레타섬 해적과 패턴이 비슷한듯 합니다. 백병스킬을 모두 사용하고, 백병지향성 몹인듯 합니다.
일단 젠이 빈번하지 않습니다. 잡몹을 청소해서 젠 시킨다고 하시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실듯 합니다.
저는 5클 중 부캐 4클을 항구에 넣었다 뻿다 하면서 해역전체를 리젠 시킨 다음에, 지도에 표시한 장소를 한바퀴 돌아 보는 방식으로 작업했습니다.
외과를 잘 하지 않는 편이라, 검술 봉인은 꼭하셔야 할듯합니다.
작업하시다 보면, 적강이 빈번히 발생하는 몹이 있을 껍니다. 
그 몹과의 백병 탐을 최대한 길게 가져 간다는 생각으로 작업했습니다.
약탈 명령서를 한 300장 정도 잡아먹기는 했습니다만, 정작 오스발드 적강으로 입수했습니다.
이 몹에 대해서는 고유한 작업방법이라기 보다는, 각자 자신만의 방법이 있을 것이니, 편하신 방법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7. 대사자의 이


기습 오스만 투르크 함대 ( 중 갤리 - 선원 120 공 181 방 98 ) 에게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레어 크리미아 해적 작업 하는 장소와 겹치게 되므로, 이동 하시는 도중에 기습 발생시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금화 3600            금세공                금              불도마뱀의 부적        대사자의 이                 이가 빠진 시미터

드랍 물품을 따로 정리 할 만큼 오래 걸리질 않아서, 정확히 구분하지를 못했습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으로는 불도마뱀의 부적을 주는 팟이 주는 것은 확실 하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이벤트로 받아두었던 행운권에서, 대사자의 이가 나와서 따로 작업을 하지 않을 생각이였습니다만, 천마의 깃털 작업하면서,
기습이 들어오길래, 기분 전환 삼아 돌격으로 썰었더니, 한번 더 입수 했습니다.
하지만 포격과 백병이 크리미아 해적용 셋팅한 상태에서는 조금 귀찮을 정도로 영향을 미치는것 같아서,
그 다음 팟 부터는 토박이 상납품을 사용했습니다.

몹 특성 및 작업방법
포격이 쫌 되는거 같습니다.
백병스킬도 다 사용합니다.
기습 몹이므로, 우린다고 생각하시기 보다는 크리미아 해적에게서 천마의 깃털이 나올 확률 보다는 
오스만 투르크 함대가 대사자의 이를 줄 확률이 훨씬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천마의 깃털 작업하시면서, 기습시 돌격으로 적당히 썰어주시면서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8. 천마의 깃털


크리미아 해적 ( 중 갤리 1 대형 갤리 3  - 선원 120 공 171 방 88 ) 에서 입수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지도와 같이 1 -> 3 -> 2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작업했습니다.
3척짜리 크리미아 해적을 청소하다 보면 리젠 되는 것같습니다만, 이 방법 또한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해역 전체를 비워서 몹을 클리어 시킨다음에, 다시 해역에 몹을 젠 시킨후, 1->3->2 방향으로 크게 한바퀴 돈다는 생각으로 
젠 여부를 확인 하시고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금화 2240        쇠고기                   터키융단              상아세공          상아제 리코더             천마의 깃털                 

몹 특성 및 작업 방법
우리기가 좀 까다로웠다는 기억이 있습니다. 백병스킬 다 사용하고, 일반 드랍품의 드랍율도 좀 낮은 편이였습니다.
상아제 리코더는 선원이 몇명 남지 않았을 때나 죽으면서 드랍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상아제 리코더 주는 팟이 주는 것같다는 의견이 많으며, 저도 상아제 리코더를 드랍하는 몹에서 적강으로 입수했습니다.
일단 상아제 리코더의 드랍여부를 확인하시고, 기습과 백병, 퇴각을 반복하시는게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가 : 혼!!님의 제보로는 상아제 리코더 안주는데도 천마의 깃털 나왔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다 적고 보니 별 도움이 안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 정도로 내용이 좀 부실한거 같습니다.
상세한 작업방법은 다들 고유의 방법이 있으실꺼고, 수탈이란게 정석이라는게 없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자신의 랭에 맞게, 아니면 선호하는 방법대로 작업하시면 될겁니다.
리젠 장소는 일일이 지도에 하나씩 표시해 가면서 계속 수정해서 만든 것이니 거의 정확하다고 생각됩니다.
작업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빨간색 망토를 리스본에서 심심치 않게 보게 되는 날이 어서 오길 바라며, 다들 순탄하게 득템하시길 기원합니다. 


출처 : http://dhoguide.com/dho_tips/3054802 by 미르 마스터키튼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