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레벨이상 군렙정보

Posted by ΗΕΠΓΥ♪
2015. 1. 29. 14:57 대항해시대/항해정보 ♪

70렙 이상 군렙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포격과 갑판전, 던전 각각의 팁은 있으나, 종합적으로 묶여진 정보가 없어 정리해 보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65렙 이상의 군렙에서도 동일한 몹+@가 있을 뿐이니 이 글을 그대로 참고하셔도 됩니다.
아울러 기존의 잘 정리된 팁들을 링크로 넣었으니 각각의 구체적인 팁은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1. 포격/갑판전 군렙

포격이나 갑판전은 사냥방법의 차이일 뿐, 잡는 몹은 동일합니다. 
아래 소개되는 몹들 전부 다 각자 편리한 대로 포격으로 잡아도 되고 갑판전으로 잡아도 됩니다. (백병으로도?;;)

사냥터 : 동아시아 - 상선습격대(74렙에 페널티), 현상범(73렙에 페널티), 현상금사냥꾼(72렙에 페널티), 정복자(75렙까지 페널티 없음)
           테라노바 앞바다 
섬 주변 몹들 - 위장순시선, 연안해적, 해적위장함대 (현재 75만렙까지 페널티 없음)

 * 65렙~70렙 사냥몹 추가 : 동남아 시암만 - 아유타야 용병함대(70렙이상 페널티) 로프부리 앞 무한리젠, 시암만 전역 분포
                                     동아시아 - 약탈자(70렙이상 페널티) 운대산-항주 사이 살짝 파인 곳에서 무한리젠
                                     동인도회사 무장함대(68렙이상 페널티) 한양 북서쪽 상륙지 앞 무한리젠, 마카오 남서쪽 섬의 서쪽 무한리젠 
                                           
병행하면 좋은 대학연구 : 포격 - 별4개연구동의 포격기술3(크리티컬 몹) / 별3개연구동의 개인전술2(솔플, 크리가 어려운 몹)
                                      갑판전 - 별4개연구동의 백병기술3  
                                      (대학연구를 병행하는 목적은 추가적인 경험치와 명성 및 왕립함대공적치를 얻는 데 있습니다.)

상선습격대는 동아시아 전역에 분포하며, 대학 연구 병행에 가장 좋은 위치는 제주도 아래 무한리젠 자리입니다. (3곳에 번갈아 리젠)
현상범은 안평 서남쪽과 마닐라 정북쪽 교차점에 2곳에서 무한리젠되는 자리가 있습니다. 보급 및 대학연구로 안평 서고 이용.
현상금사냥꾼은 안평 정동쪽 해상에 상선습격대가 모여있는 곳에서 3군데 무한리젠됩니다. 마찬가지로 안평 이용. 
 >> 현상범과 현상금사냥꾼 포격사냥 지도 첨부 팁 [(대학)포격기술3 연구는 안평에서! - by 곤궁 님] http://dhoguide.com/4590370

정복자는 동아시아에서 75렙까지 페널티가 없는 몹으로, 포항동쪽과 나가사키 북동쪽 사잇길의 정북쪽 교차점에서 무한리젠됩니다.
댓글에 리젠 위치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보해 주신 LOVEinRAIN 님, 감사합니다.^^)

테라노바 앞바다의 몹들은 현재 만렙인 75렙까지 페널티 없이 사냥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만, 해당 해역에 길드개척도시가 있거나, 타인의 길드개척도시라도 등록해 두어야 가까운 곳에서 보급이 가능해집니다. 
(서고 학자를 통한 대학연구까지 병행하려면, 대학과 서고를 모두 설치한 길드개척도시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갑판전은 위의 해상 npc몹을 제독주차 후 백병-갑판전을 걸어서 육상전 전투와 같은 방식인 갑판전으로 잡는 것입니다.
갑판전 군렙에 대해서는 자세한 팁이 따로 있으므로 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갑판전을 통한 군렙 소개 by 다크고무신 님] http://dhoguide.com/4760785 (테라노바 해역 몹 상세위치 지도 포함)

다만, 위 팁에 위장순시선 몹의 리젠에 대해서는 약간 잘못된 정보가 있어 추가합니다.
그 해역에 유저수가 5명 이상이면, 섬 북단 A 3곳에서 몹이 무한리젠이 됩니다. (동시에 추가로 남쪽 B에도 리젠이 됩니다.)
해역 유저수가 4명 이하면, A 3곳에 리젠된 후 섬 남쪽 아래 B에 리젠됩니다. B에 리젠된 몹을 잡으면 다시 A 3곳에 리젠되는 것이 반복.
즉, 해역에 유저가 적거나 솔플 또는 투클 유저라면 A 3곳과 B 1곳을 돌면서 무한젠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테라노바 해역에 5클 동원 못하면 몹 리젠이 안되니 사냥하지 말라는 분들이 있던데, 그렇지 않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네요.)

그밖에, 갑판전은 특성상 하나의 무한리젠 몹을 놓고 갑판전유저 2~3명이 각 리젠위치에서 계속 잡는 것도 가능하며,
갑판전 유저1명과 포격유저 1명이 한 몹을 위와 같이 잡아도 됩니다. 자리 경쟁이 있을 때 추천합니다. (여기서 1명=1파티를 말함)

2. 던전 군렙

던전 군렙은 동아시아 던전 심계층 입장 후 14층만 무한반복(부캐를 함정자리에 세워놓고 몹을 무한리젠 시킴)하는 방법을 많이 씁니다.
따라서 최소 투클 이상 입장해야 하며, 입장인원에 따라 나오는 몹 숫자가 늘어나고, 경험치는 몹을 잡는 캐릭터만 먹기 때문에 
풀파티로 입장 후 렙업할 캐릭으로 나온 몹을 다 잡는 식으로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그러므로, 다굴에도 끄떡없이 몹들을 쓸어버릴 수 있는 육상전 공방 및 빠른 테크닉을 갖춘 분들만 가능합니다.(조건은 아래 팁 링크 참조)

던전 군렙이 포격이나 갑판전과 다른 점은 타 유저와의 경쟁이 없다는 점입니다. -> 가장 큰 장점입니다.

- 동아시아 던전별 특징 -
 낙산대불 : 모렙과 군렙을 동시에 올리기 좋음(특히 모렙 경험치가 가장 높음)
 아즈치 : 군경험치 획득량이 가장 높음
 송산리 : 모/군 둘다 경험치 중상 정도
 홍마오청 : 경험치가 낮음, 교역품 획득이 많음

렙업 시 현지에서 던전입장하여 하거나, 유럽 각국 수도에서 승선권으로 입장(1회 입장에 10장 필요)하여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입장 후 함정을 이용해 던전을 나가지 않고 몹을 리젠시키는 방법이라 승선권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더구나 던전 내부 비석을 클릭한 상태로 있으면, 시간이 지나도 체력이 떨어지지 않아 편리합니다.
유럽 수도에서 할 경우, 육상전과 던전 관련 대학 연구를 병행하는 것이 수월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병행가능한 대학연구 : 별2개 연구동의 육상전투기술2 (몹100마리 잡기) / 별3개 연구동의 육상전투기술2 (몹 500마리 잡기)

던전 군렙에 대한 각종 자세한 설명은 다음 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낙산대불 14층을 이용한 랩업작업 작은 팁 - by 마스터키튼(폰토스) 님] http://dhoguide.com/4692493


3. 마무리

마지막으로, 포격과 갑판전, 던전 군렙의 시간당 경험치 획득량을 비교하자면, 갑판전 > 포격 > 던전 순입니다.
세가지 방법 모두 가능한 최대로 빨리 잡을 능력이 되는 경우를 기준으로 했을 때입니다. (1팟 or 1층 몹 정리에 1~2분 걸리는 정도)
그러나 현실적으로 포격이나 갑판전은 타인과 몹 경쟁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독점사냥이 아닌 경우에는 던전이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다만, 갑판전과 던전 군렙은 명성 획득이 불가능하므로,  대학연구를 병행하던가, 군렙 이후 따로 명성작을 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출처: http://dhoguide.com/4969447 by DHO Guide 크림로즈

'대항해시대 > 항해정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양(?) 지복을 해보자  (0) 2015.02.13
포격군렙 사냥터  (0) 2015.01.29
부관스킬 추가  (0) 2014.12.22
민폐없는 유령선 랭작법  (0) 2014.12.11
길드 개척도시 시뮬레이터 (일본웹)  (0) 2014.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