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클라우드 가입, 2TB로 늘리기

Posted by ΗΕΠΓΥ♪
2014. 3. 19. 15:36 자유공간/ⓘⓝⓕⓞ ♪

바이두 클라우드는 2TB의 용량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회원가입시 1TB를 제공하고 프로모션이벤트로 1TB를 추가제공하여 최대 2TB를 사용할수있습니다.


먼저, http://pan.baidu.com/ 에 접속합니다. 중국어를 아예모르시는 분이라면, 접속은 자동번역 기능이 있는 크롬으로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을 눌러서 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누른후, 아래와 같이 나오면 순서대로 작성하여 입력한뒤 등록을 누릅니다.



등록을 하게되면 인증메일이 전송되었다고 나오는데, 입력한 메일주소로 가서 도착한 메일을 확인합니다메일을 열어보면, 링크된 주소가 하나 나오는데 클릭하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가입절차는 이것으로 끝이고, 추가 용량으로 1TB를 더 받으려면 스마트폰에서 바이두앱을 실행하면 됩니다. 근데 중국어로 나오기땜에 영불편하죠. 무지한 저희를 위해 Spapa님께서 감사하게도 한글화시켜놓은 파일이 있습니다. 한글화된 앱은 Spapa님의 블로그 http://spapa1004.tistory.com/186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한후 설정 - 무료확장에 들어가면 됩니다. 다른방법으로는 http://yun.baidu.com/1t 로 접속하여 자신이 사용중인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면됩니다. 용량이 어마어마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수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아주 잘사용하고있습니다 ^^